유니클로 감사제 11월 4일간 실시


유니클로 감사제 11월 4일간 실시


유니클로에서는 11월 16일(금요일) 부터 11월 19일(월요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에 겨울옷을 구입할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합니다.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거리의 사람들은 옷차림도 두꺼워지므로 겨울옷을 준비할 타이밍인데요. 겨울옷은 여름옷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편이므로 겨울옷 장만을 위해 감사제 이벤트를 놓치지 말아야죠!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토트백과 에코백이 사은품으로 따라온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6일 오전 7시부터 감사제 특별할인이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감사제 기간동안 영업시간을 연장합니다. 유니클로 플래그쉽 스토어인 명동 중앙점은 이벤트 시작일인 16일은 오전 7시부터 ~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이외에 다른 매장들은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9시, 9시30분, 10시(남포, 경성대점) 영업시간을 연장했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오는 요즘 유니클로 감사제 특별할인으로 저렴하게 좋은 상품의 옷을 구매할 적기네요. 이번 겨울도 따듯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